수입사 파르마 인터내셔널
RX 별도구성·도수가공 등
파격적인 안경원 지원정책
스핀에어·프로펄스 새모델


루디스핀에어57_

프리미엄 고글시장의 최강자 '루디 프로젝트(RUDY Project)'가 기능성을 높인 신모델과 함께 도수가공된 제품을 안경원에 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영업정책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루디 프로젝트 정식 수입사인 파르마 인터내셔널(대표 박상건)은 그동안 루디프로젝트와 나이키 고글을 국내 시장에 원활히 공급하며, 고글시장 저변확대에 힘써왔다. 최근에는 서브 업체를 통해서가 아닌 안경원과 직접 거래를 시작하며 브랜드 신뢰도 확보와 안경원 관계쉽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안경원에 본사가 직접 도수 가공된 제품을 세팅해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이고 안경원 부담은 낮췄다. 기존에는 가공 전 데모렌즈가 삽입된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했는데, 컬러나 두께 등 가공 후 소비자 클레임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왔다. 그러나 파르마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클레임을 줄이고 보다 완성도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본사가 직접 도수 가공된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한다. 또 완제품에서 렌즈를 제외한 금액을 청구하기 때문에 안경원 입장에서 제품 판매시 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다.

파르마 인터내셔널 영업팀 관계자는 "본사가 다양한 시력대의 제품을 세팅해주고 미러 컬러나 두께 등 소비자가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구비된 테와 렌즈를 다양하게 조합해 볼 수 있으며 본사에서 가공 작업을 하기 때문에 보다 완성도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에서 운영하는 RX 프로그램은 다양한 스포츠 프레임과 렌즈가 도수별로 세팅이 돼 있는데, 세팅된 제품을 활용해 시력검사나 시착을 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프로펄스
프로펄스

스핀에어57스트라이프
스핀에어 57 스트라이프

아울러 파르마 인터내셔널은 기능성을 강조한 루디 프로젝트 신제품을 함께 출시하며 안경원들과의 본격적인 관계쉽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주요 신제품인 '프로펄스(PROPULSE)'는 루디프로젝트 러닝 퍼포먼스 라인 제품으로 런닝에 필요한 요소들을 결합해 개발됐다. 어고노믹 쉐이브를 통해 선글라스와 착용자의 얼굴에 최대한 밀착시켜 편안하고 흔들림 없는 피팅감과 최적의 공기순환 기능을 통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렌즈에 습기가 차지 않아 쾌적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핀에어57 스트라이프(SPIN AIR57 STRIPE)'는 일상 생활과 레저 환경을 허물고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선글라스 제품으로 투브릿지 형태의 전면 프레임은 탁월한 공기 순환기능으로 보다 쾌적하고 깔끔한 시야와 운동성을 제공하고 교체가 가능한 노즈피스와 자유롭게 조절되는 어드저스터블 템플이 착용자의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가능케 해준다.

한편 파르마 인터내셔널은 사세 확장으로 인해 영업팀 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모집기간은 충원시 까지이며, 엄격한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가릴 예정이다.

채용문의는 010-7710-2754 또는 010-4329-30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