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팝·벨벳팝·디아모 선봬

렌즈미

렌즈미(대표 송민섭)가 연말 뷰티렌즈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가맹점 매출상승 서포트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베이글팝, 벨벳팝, 디아모 클리어 등 세가지다.

베이글팝은 그래픽 직경이 큰 렌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것으로 14.5mm 직경과 서클라인이 눈매를 한층 더 또렷하게 만들어 준다. 직경이 크기 때문에 너무 튀어 보이지 않도록 컬러는 은은한 브라운, 그레이를 베이스로 한 3칼라로 출시됐다. 벨벳팝은 서클라인과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3칼라 제품으로 브라운, 그레이 등 두 가지 컬러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렌즈미는 실리콘 투명렌즈를 다양한 가격대로 라인업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디아모를 추가로 출시했다. 디아모는 상시 진행 중인 실리콘 렌즈 추가구매 이벤트에 포함돼 두 쌍을 구매할 경우 한 쌍은 50%까지 할인된다.

한편, 12월 한달간 'Lens me in Hol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데이 팩렌즈와 한달착용 팩렌즈 1+1과 더불어 추가로 가격할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원데이 렌즈에는 악마 원데이 컬렉션 홀로리스 원데이 진저브라운·마일드그레이·무스쵸코·클래식블랙 등 4종과 리얼핏 3칼라 브라운·그레이 2종 등 총 6종이 포함된다. 렌즈미 원데이 렌즈 중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매출 효자를 담당하고 있는 리얼썸 원데이 브라운·쵸코, 렌즈미의 메인 제품인 칵테일 시리즈 원데이 셔벗·애쉬·스위트·브라운 등 총 21종 상품은 두 팩 구매히 한 팩은 50% 할인된다.

한달착용 렌즈 이벤트에는 연말 시즌에 모임, 파티 등 이벤트가 많은 만큼 화려한 메이크업에 어울릴 수 있는 렌즈가 다수 포함됐다.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는 칵테일 시리즈 중 그린 3칼라 사워, 브라운 컬러 혼혈렌즈 피치크러쉬와 펄감을 더한 문라잇 3종, 우주를 연상시키며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클로 세븐컬러 5종을 비롯해 3칼라 베이글 신드롬과 핑크 등 종 24종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