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로덴스톡 프리싸인3, 내년 1월 출시

140년 축적된 고객 DB적용으로 만족도 높인 하이엔드 제품
독일 본사서만 주문가능했지만 납기일 축소등 국내 전격출시
근거리.난시 별도처방… 체르닝타원 베이스로 정밀커브 강점




국내 안경렌즈의 자존심 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이 전개하는 로덴스톡이 오는 1월 중순 국내 최고 사양 누진제품인 '프리싸인3(Free Sign3)'를 전격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140년 전통의 안경렌즈 명가 로덴스톡이 출시하는 프리싸인3는 안경렌즈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력을 접목한 하이엔드급 제품으로 로덴스톡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로덴스톡 독일 본사에서만 주문가능했던 프리싸인3는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사양을 자랑했지만 비싼 가격과 납기일이 길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소모비전은 이러한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고,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격 출시를 결정했다.

프리싸인3는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플랙시블하고 디테일한 디자인을 적용시킨 완벽에 가까운 개인맞춤 렌즈다. 근거리 난시를 별도 처방해 최대 40%가량 넓어진 중근용부 시야를 제공해 시각의 편안함을 극대화 시켰으며, 주 사용거리를 렌즈설계에 적극 반영해 근용부 시야의 편안함도 대폭 끌어 올렸다. 착용자의 모든 착용 요소를 적용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시야 영역 위치를 계산해 제품에 녹여낸 부분도 큰 강점으로 꼽힌다.

로덴스톡의 140년 이상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는 프리싸인3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개인마다 다른 PD와 폭주의 상관관계를 완벽히 분석해 단안 PD값을 적용, 더 넓고 편안해진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를 제공하며, 체르닝 타원을 바탕으로 렌즈 전면의 커브를 처방값에 맞는 커브로 가공해 수차와 왜곡을 현저히 줄여줘 착용자의 편안한 시야를 보장한다.


망막초점 원리가 적용된 부분도 프리싸인3의 큰 특징이다. 착용자의 실제 주시 데이터와 웨이브 프론트 계산을 이용해 빛의 경로를 파악, 망막에 선명한 상을 맺게 해주는데, 이는 로덴스톡의 탁월한 기술력을 증명해 주는 부분이다.

로덴스톡 마케팅 담당자는 "로덴스톡의 최고사양 제품인 프리싸인3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하루 빨리 로덴스톡을 사용해 주시는 안경사 분들이 프리싸인3를 완벽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론칭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1월 중순 론칭하는 최고사양 프리싸인3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리싸인3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담당 영업사원 및 로덴스톡 사업부(1544-6002)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소모비전은 독일 명품 렌즈 브랜드 로덴스톡과 함께 슈나이더를 국내에 전개하며, 국내 안경렌즈 제조유통사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슈나이더 드라이브 렌즈는 드라이브 렌즈 열풍을 주도한 브랜드로 국내 안경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슈나이더의 또 다른 야심작 포브 역시 눈에 해로운 자외선, 청색광뿐만 아니라 근적외선까지 차단하는 컴팩트한 기능성 렌즈로 안경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자사 프리미엄 렌즈를 생산하는 최첨단 프리폼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출시되고 있는 닥터소모와 국내 최고 기능성을 자랑하는 스포츠 렌즈 맥스트리머 역시 안경사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