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코 정기세미나

최고의 교육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아이데코가 지난달 19일 서울 본사 교육장 및 대구 교육장에서 100여명의 안경사가 참여한 가운데 체인본부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 교육에는 이승우 교육팀장이 강사로 나섰으며, 대구에는 김창진 박사가 강단에 섰다.

아이데코는 지난해부터 '교육만이 안경사의 미래다'라는 슬로건으로 가맹점 교육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안경사 Q&A를 통한 질의 응답 형태의 실무 교육이었다.

교육은 안경사들의 50여개 질문을 정리해 10개의 실무 질의 응답을 준비했는데, 누진 다초점간의 호환, 백내장과 황반변성에 특화된 제품, 편광렌즈의 특장점, 프리즘렌즈, 근적외선 렌즈 등 현장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에 대해 집중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 과정 중에는 해외 자료들과 임상 논문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아이데코 본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정기 교육을 통해 실무 사례를 중심으로 안전문가로서의 안경사 양성과 전문성을 강화를 위해 체인 본사 차원의 전폭적인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데코는 대한민국 대표 안경체인을 목표로 가맹점 교육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체계화된 가맹 관리 시스템과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문의 1811-7576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