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활용도 높이고 임상사례 기반 주제별 강의·실습 마련

바슈롬 교육 아카데미

저가 할인 경쟁으로 인해 안경사 전문성 강화가 크게 대두되고 있는 현재, 지난해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과 알찬 내용을 바탕으로 안경사 전문성 함양에 팔을 걷어 부쳤던 바슈롬 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새롭게 바뀐 2020년도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올해 바슈롬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토릭렌즈 전문가 교육과 멀티포컬렌즈 전문가 교육으로 구성해 기존에 기능성 제품 추천 및 처방에 어려움을 겪은 안경사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살려 원데이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2020년도를 맞이해 2019년도에 호응이 좋았던 내용들은 더욱 살리고, 참석 안경사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보다 실무 활용도를 높인 알찬 수업을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임상사례를 기반으로 한 주제별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분기 바슈롬 아카데미 교육은 2월 26일 서울에서 첫 진행되며, 3월 26일 부산에서 멀티포컬렌즈 전문가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에 참여하는 안경사에게는 교육 자료 및 수료증과 주제별 기능성 렌즈 처방에 필요한 피팅 검사용 도구 및 렌즈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바슈롬 안경사 사이트(https://ecp.bausch.co.kr)와 바슈롬 안경원 앱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바슈롬 교육상담실 (070-7167-99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