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토마토디앤씨
서울SETEC서 7일 공동개최
올해 첫 신제품 공개하고
안경사대상 프로모션 빵빵

포즈2020 2

오는 7일 개최되는 제1회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Seoul Eyewearshow(이하, POSE 2020)'에 대한 세부 내용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안경사들과 참가업체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POSE 2020은 현재 수도권에 최신 시장 트렌드 및 주요 제조.유통사들의 핵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일 년 동안 판매할 상품 콘셉트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수주회가 없는 상황에서 국내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와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업계 최초로 개최하는 연합전시회로 오는 7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POSE 2020'은 뛰어난 품질력과 가격 경쟁력을 겸비했음에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 각 분야 리딩기업들과 올 한해 시장을 이끌어나갈 제품을 찾는 안경사들을 연결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하고, 궁극적으로는 안경업계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양사 800여 가맹점에 더해 일반 안경원들까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국내외 정상급 기업들이 일찍이 참여를 확정짓고, 현재 3130㎡의 대규모 공간에서 안경사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한 상품구성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OSE TF팀 관계자는 "참여사들에게 POSE 2020은 양사 가맹점주님들과 일반 안경사들을 동시에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당일 현장에서 안경사분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업체 간 이런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는 양상까지 보이고 있다"며 "초도가격의 부담을 확 줄인 곳들도 상당한 만큼 꼭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POSE 2020' 참여를 결정한 'A' 업체 대표도 "안경사 분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색적으로 부스를 꾸미고, 한 번 방문하면 그냥 가실 수 없도록 상품을 구성하고, 통 큰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며 "POSE에 참가하는 안경사분들에게 우리 제품만의 아이덴티티와 독창성 그리고 가격경쟁력을 인정 받아 올 한 해 약진하는 기회로 삼겠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양측 실무진들로 구성된 POSE 2020 TF팀들이 업체 선정 및 협상 과정에서부터 참석 안경사들의 만족감 제고를 최고의 목표로 삼았던 만큼 당일 한정 프로모션, 특별 사은품 증정 등 전례 없이 풍성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졌다. 몇몇 참가업체들은 POSE 2020에서 자사 신제품 첫 공개 및 첫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주최사인 안경매니져와 토마토디앤씨 역시 자사 가맹점들을 위해 경쟁력이 한 층 더 강화된 전략상품들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