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제2회관 성공 개관 재조명

신임감사에 이시우 안경사
수원분회등 우수분회 표창
이명석회장 "남은 1년 최선"

경기 총회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가 지난달 29일 경기도 의정부시 프라임마리스에서 제4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오전 10시부터 박준식 경기도안경사회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종석 협회장을 비롯해 많은 내외빈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주요 내외빈으로는 최홍갑 중앙회 행정부회장, 황선학 중앙회 재무부회장, 장일광 서울시안경사회 회장을 포함한 9개 시도안경사회 회장들이 참석했으며, 역대 경기도 회장단도 자리를 빛냈다.

총회는 1부와 2부 행사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는 회의록 보고와 업무보고, 감사보고,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보고가 있었으며, 이어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심의, 감사선출이 있었다. 새로운 감사에는 단독으로 입후보한 의정부 애체안경원 이시우 안경사가 선출됐다. 이어 우수분회 표창에는 최우수분회에 수원분회(분회장 윤일영)가, 우수분회에는 안산분회(분회장 오광수), 파주분회(분회장 장인환), 포천분회(분회장 김동율)가 수상했다. 경기도안경사회 회장표창에는 장태성 사업이사와 한미옥 학술이사, 이승훈 안양분회장, 장인환 파주분회장, 석광주 여주분회장이 수상했다.

경기 총회

경기 총회

2부 행사에는 최병갑 수석부회장의 내외빈소개와 개회사 및 축사, 각종 표창 및 장학금 수여식이 있었다. 이명석 회장은 개회사에서 "멀리 지방에서 와주신 시도지부회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경기도는 지난해 제2회관 개관 등의 성과가 있었던 한 해 였다. 임원 분들과 분회장님들이 모두 힘써주신 덕분에 내실있는 한 해를 보냈다"고 전하며 "남은 임기 1년 동안 경기도안경사회 회원분들과 자리에 계신 대의원님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열린 경기도지사 표창에는 정경관, 박성환, 송세준 안경사가 각각 수상했으며, 경기도의장 표창에는 나란히 수석부회장직을 맡고 있는 최병갑, 신구범 안경사가 수상했다. 감사패 수상에는 성광옵틱 김응철 대표와 본지 김선민 기자, 한국안경신문 강병희 기자가 각각 수상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동남보건대 이찬주 학생을 비롯해 11명의 학생들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