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테이트+스테인리스
솔텍스 방식 콤비 디자인
색감.광택 한층 업그레이드



다비치안경체인(총괄대표 이창하·이하 다비치안경)이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콤비' 안경테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제품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은 림 부분을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하고, 브릿지와 다리는 스테인리스를 조합한 솔텍스 방식의 콤비 안경테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프렌치 빈티지를 재해석한 아세테이트 소재만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광택을 한 껏 살린 이번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컬러 배합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레트로풍 스퀘어 쉐입과 심플한 라운드 쉐입, 클래식한 하금테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개인의 취향과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얼굴형에 어울리는 안경테를 선택할 수 있다.

소재는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이 사용됐으며, 2중 도금으로 찍힘이나 스크래치를 최소화 했다. 또 제품 무게는 9g으로 가벼워 코와 귀가 눌리지 않고 템플 팁과 코받침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다비치안경 비비엠은 천만 아이데이터를 활용해 안경을 가장 잘 이해하는 안경사가 직접 만든 제품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제품부터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고안된 브랜드다. 최근에는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외된 이웃에게 안경이 기부되는 '라이프 도네이션' 캠페인 'HOPE TO SOMEONE'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안경테는 솔텍스 디자인을 채택해 기본형의 단순한 안경 디자인에 싫증을 느꼈던 고객들이 개성을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안경테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