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티타늄 제품 65% 할인… 4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

안경매니져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봄을 맞아 전국 가맹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경매니져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주력 PB 브랜드 중 하나인 '벨로티카(Bellottica)'의 베타티타늄 안경테를 소비자가 3만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기존 소비자가가 11만원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약 65%에 가까운 할인율이 적용된 파격 특가다.

베타티타늄은 안경테 소재 중에서도 최고급에 속한다. 가볍고 부식에 강한 티타늄에 합금과 열처리를 통해 탄성과 복원력, 내구성까지 더한 소재다. 하지만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원가가 비싸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고 가공이 어려워 가격이 높은 것이 단점으로 지적됐다.

이에 안경매니져는 체계화된 물류체계와 다수의 가맹점을 기반으로 한 유통마진 최소화 전략과 제조업체와 장시간 다져진 신뢰관계를 통해 제품원가를 확 낮춰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벨로티카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전면부에 깔끔한 원형 프레임 및 사각 프레임 디자인을 채택,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 모델 별로 색상도 여섯 가지로 넉넉하게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총괄을 맡은 안경매니져 이재형 가맹사업본부장은 "봄 시즌을 맞이해 안경매니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따뜻한 봄 선물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무쪼록 이번 할인 행사가 가맹점과 소비자가 모두 웃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