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트리, 2017년 론칭
모던·심플 디자인 향연
Pluto·Astro·Jupiter 등
5개 라인·21종 모델 출시
올해 디옵스서 선보일 듯

 

 

아이젠트리(대표 마용덕)가 프리미엄 안경 브랜드 'eye:street(아이 스트릿)'의 신제품을 출시, 안경원을 대상으로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eye:street는 아이젠트리가 2017년에 론칭한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로, 눈.안목을 의미하는 eye와 길.거리를 의미하는 street를 결합해 '훌륭한 안목으로 안경의 바른 길을 제시하며 눈길을 사로잡다'는 콘셉트로 탄생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은 Pluto(플루토), Astro(아스트로), Jupiter(주피터), Space(스페이스), Round(라운드) 등 5가지 라인 21개 모델로 심플함과 모던함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Pluto는 최고급 소재 중 하나로 꼽히는 독일의 와그너를 활용, 가볍고 유연하며 내구성이 좋은 것이 강점이다. 전면 프레임에 솔텍스 유무로 모델을 나눠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Astro 라인 역시 독일의 벨락 코팅기술을 사용해 알러지 반응이 없으며 뛰어난 컬러감이 주목할만 하다. 템플은 베타티타늄으로 제작,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eye:street는 론칭 초기부터 티타늄과 아세테이트 등을 활용해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많이 강조했다. 유명 의류브랜드인 P사와 공급계약을 맺는 등 패션 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은 바 있다. 

아이젠트리 관계자는 "국내 여러 안경원에 제품을 공급 중이며 베트남, 칠레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여 해외수출을 진행 중이다. 품질이 좋고 디자인이 트렌디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 많은 안경사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식 오픈한 아이스트릿 홈페이지
이번에 공식 오픈한 아이스트릿 홈페이지

 

한편, 아이젠트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www.eyestreet.co.kr)를 공식으로 오픈,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에 대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는 22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대국국제안경전(DIOPS)에서 많은 안경사와 해외 바이어들에게 자신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스트릿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디옵스 참석을 시작으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마케팅, 홍보로 많은 역량을 투입하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뿔테 라인도 곧 출시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051-702-8891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