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경사회-육군3169부대 업무협약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최병갑)가 지난 2일 육군 제3169부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기도안경사회와 진군 부대가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장병들의 안 건강 증진 등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육군 제3169부대는 민관군 상생의 협력 관계를 유지한 가운데 재해재난 복구 및 의료 지원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실감하는 군 대상을 구현하고 있다. 


최병갑 회장은 "장병들의 시력 보호 및 눈이 편한 병영 생활을 위해 적극적인 안경 정비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군 전투력 향상을 위해 육군 진군 부대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군사대비 태세 확립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오늘의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이루는데 노력하신 장병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하며 경기도안경사회는 선진화된 안경광학 기술을 바탕으로 장병들의 안보건 향상에 이바지하며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업무협약식에는 제3169부대장 및 부대 관계자들을 비롯해 최병갑 회장, 이정우 대외홍보부회장, 송병철 재무부회장, 궉기정 총무부회장, 박준식 교육부회장, 홍성호 윤리법무위원장 등 경기도안경사회 주요 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