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러운 눈썹 만드는 날렵한 아이브로우 펜슬 3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고 했다. 저마다 각각 다른 눈썹도 제맘대로 뻗쳐있거나 듬성듬성 비어있다면 인상이 지저분해 보이는 것은 마찬가지다. 눈썹을 빗고 빈 부분을 메우는 것 만으로도 인상을 한결 깔끔하게 만들 수 있다. 날렵하게 커팅되었거나 극세사처럼 가느다란 심을 가진 펜슬이라면 본래 가진 눈썹 모양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눈썹을 정돈할 수 있다.   

  

출처 에뛰드 @etudeofficial
출처 에뛰드 @etudeofficial

 ◆에뛰드 더리얼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

입체적으로 커팅한 6면이 돋보이는 펜슬. 사용하는 각도에 따라 쓰임 다르다. 면과 면이 만나는 날렵한 부분은 눈썹을 날렵하게 그리기에 좋다. 면과 면이 만나는 비스듬한 부분으로는 눈썹의 빈곳을 채워보자. 

 

◆롬앤 한올샤프브로우 

샤프 브러쉬, 샤프 펜슬, 크림 파우더 팁으로 이루어져 눈썹을 치밀하고 꼼꼼하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 샤프 브러쉬로 눈썹 결을 정돈한 후 샤프 펜슬로 눈썹 형태를 잡고 크림 파우더 팁으로 빈공간을 자연스럽게 채우면 된다. 

 

출처 페리페라 인스타그램 @peripera_official
출처 페리페라 인스타그램 @peripera_official

◆페리페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지름 1.5mm의 슬림한 브로우 펜슬로 눈썹 한 올 한 올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연필처럼 딱딱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는 게 장점. 그레이 브라운, 다크 브라운, 애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7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