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서울 림락쇼룸 시작으로 전국투어 수주회 개최
방문 안경사에 스페셜 기프트 제공‧추가 할인혜택 등 풍성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2023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제9회 디엠무역 브랜드 수주회(9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디엠무역은 오는 10월 4일(화)부터 7일(금)까지 총 4일간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수주회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며, 11일(화)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25, 326호, 12일(수)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3F 다래홀, 라온홀, 13일(목) 광주 라마다호텔 4F 중소연회장, 14일(금)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각 수주회를 연다. 

행사는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함은 물론 안경사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 수주회는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약 4일간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의 다양한 베스트 모델과 2023년 신모델을 비롯해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의 신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수주회에 직접 방문하는 거래 안경원에게는 1년에 단 한 번 주어지는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과 더불어 '동그란 안경',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림락은 올해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고,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림락만의 클래시컬함을 머금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림락 마니아들을 만들어낼 정도로 인지도나 인기면에서 꾸준함을 보이고 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 림락의 기존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오니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림락은 앞으로도 제품의 퀄리티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보다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거래 안경원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주회 참석에 관한 내용과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