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 크림, 튜브... 나에게 맞는 컨실러 타입은?

피부 보정을 최소화해 잡티나 다크서클을 그대로 드러내는 트렌드는 올 봄 파리패션위크에서도 등장하더니 지금까지도 줄기차게 이어지고 있다. 가장 나답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쿨하고 강하며 아름다운 모습이라는 가치에는 동의한다. 하지만 다크서클이 칙칙한 인상을 만든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고 때로는 나 자신의 모습에서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고 싶을 때도 있는 법. 다크서클을 말끔하게 가려 생기 있는 인상은 물론 -3살 어려보이게 만드는 마법의 아이템, 다크서클 컨실러를 유형별로 소개한다.   

 

■브러쉬형: 이니스프리 마이 컨실러 다크서클 커버

오각형 브러시의 뾰족한 끝 부분으로는 원하는 부분에 컨실러를 '콕콕' 찍어 정확하게 도포하고, 면적이 넓은 중간 부분으로는 도포한 컨실러를 매끈하게 펴바를 수 있다. 푸르뎅뎅한 다크서클 커버에 알맞은 핑크톤, 거뭇하게 착색되어 칙칙해진 다크서클 커버에 알맞은 코럴톤으로 출시되어 내 다크서클에 알맞은 컬러를 고를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이 컨실러 다크서클 커버
이니스프리 마이 컨실러 다크서클 커버

 

■크림형: 스킨푸드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아이크림을 바르듯 손가락으로 도포할 수 있는 크림 타입의 컨실러. 쫀쫀한 고농축 텍스처로 만들어져 약지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며 넓게 펴바르면 눈가의 굴곡진 부위에도 스며들듯 밀착한다. 눈 건강에 좋기로 잘 알려진 연어알 추출물을 함유했다. 

스킨푸드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스킨푸드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한스킨 블래미쉬 커버 컨실러 스틱 12g 잡티 다크서클 

제형을 손에 묻힐 필요 없는 튜브형으로 양 조절을 하기에 편리하다. 알로에 추출물 등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성분을 함유해 컨실러 특유의 뻑뻑한 제형이 아니라 파운데이션처럼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제형이 특징. 오랫동안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고 지속되는 유지력을 자랑한다. 

한스킨 블래미쉬 커버 컨실러 스틱 12g 잡티 다크서클 
한스킨 블래미쉬 커버 컨실러 스틱 12g 잡티 다크서클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