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쇼룸 오픈 예정

 

 

㈜상하팩토리(대표 이상윤) 메인 브랜드인 'S7 ILUVU'가 MZ세대를 사로잡을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금까지 S7 ILUVU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S7 ILUVU 안경의 시그니처인 나사없는 디자인에 얇고 탄성 좋은 다리 디자인을 접목, 아세테이트 안경테와는 다른 초경량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 트렌드 중 하나인 플라스틱 안경테 느낌을 아세테이트식 빈티지 스타일로 안구 디자인을 셋업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프랑스 Arkema에서 수입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 기존 아세테이트의 문제점 중 하나인 열에 의한 변형이나 시간이 지날수록 생기는 백화현상, 표면 스크래치에 강하다. 내부에 모이스처링을 처리해 더 강한 내구성 및 탄성 구현이 가능했던 것. 뿐만 아니라 화학성분이 없는 노코팅 제품으로 부식, 백화현상이 없으며 피부에 장시간 닿아도 무해하다. 

S7 ILUVU는 2023년 신제품으로 7개 디자인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현재는 두 개의 모델만 선출시된 상태다.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차기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상하팩토리는 파트너 안경사들이 신제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S7 ILUVU 쇼룸' 오픈을 준비 중이다. 위치는 신용산 인근으로 내년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