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워커+패리스 고블 콜라보 뉴 컬렉션 출시
2016-06-17 김선민
오피스더블유(대표 정화영)가 전개하는 카렌워커 아이웨어(KAREN WALKER EYEWEAR)가 2016년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뉴컬렉션은 힙합 천재로 알려진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과 컬트패션필름 디렉터 버나디 로퍼(Barnaby Roper)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오는 7월 싱글 데뷔를 앞둔 패리스 고블은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팝아티스인 리한나, 저스틴 비버, 니키 미나, 제니퍼 로페즈 등의 안무가로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담당하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패리스 고블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데이비드 보위, 카녜 웨스트와 콜라보 작업을 했던 로퍼의 시각으로 재해석돼 환상적인 프로젝트인 'Karen Walker Dancing Heads' 영상이 완성됐다.
로퍼는 고블의 헤드 클로즈업 모션에서 강렬함과 친밀한 경험을 표현하며 카렌 워커 아이웨어처럼 대중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짧지만 강력한 패션필름을 창조해냈다.
또 이번 컬렉션은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HARVEST와 SUPER DUPER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ONE ORBIT, MOON DISCO, COSMONAUT, STAR SAILOR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시즌 컬러는 우주비행사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우 골드와 로즈골드 미러를 메인으로 클래식 블랙, 크레이지 톨토이즈 컬러와 매치해 메탈 디테일로 마무리했다.
한편 페리스 고블이 피쳐링하고 버나디 로퍼의 감독하에 제작된 'Karen Walker Dancing Heads' 영상은 유투브와 자사 인스타그램(@opticalw)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