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코강 아이웨어
2016-06-24 전시현
프랑스 감성 담긴 안경테
이브 코강 아이웨어는 1994년에 처음 프랑스에 출시된 브랜드로 현재 전 유럽,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브랜드다.
이브 코강 아이웨어 브랜드 제품의 특징은 안경 디자이너의 장인들과 프랑스 디자인들이 직접 만들었다는 것. 때문에 제품 하나하나 세밀한 수작업을 거쳐 만들어졌으며, 화려한 컬러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안경 디자이너의 장인들이 함께 참여했기 때문에 아이웨어의 기능을 한층 살려 가볍고 안경 다리가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그와 함께 패션의 감각 또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브 코강 아이웨어는 '정밀성', '차별성', '즐거움' 이 세가지를 지향한다. 코강 아이웨어의 정밀성은 소비자의 웰빙을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된 안경, 즉 느낄 수 있는 품질을 뜻한다. 차별성은 '남 다른' 당당한 스타일이 강조된 자연적인 우아함 '튀는 디자인'을 뜻한다. 끝으로 코강 안경의 즐거움은 소비자의 눈을 더 아름답게 해 주는 아이웨어, 착용하고 싶은 안경을 말한다.
30~40대, 아니 40대 이상 여성이라면 모두 선호하는 이브 코강 아이웨어. 현재 ㈜필론이 수입하는 이브 코강 아이웨어는 패셔너블한 콤비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소재, 트랜디한 칼라의 아세테이트 사용,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브 코강 안경 디자이너는 1978년까지 미국의 유명소설 '길 위에서'의 작가,잭 캐루악처럼, 자유롭게 여행하며, 겨울에는 스키강사로 일하길 원했다고 한다. 그러나 인생은 예측할 수 없는 법. 결국 그는 안경 디자이너를 천직으로 삼고, 안경에 대한 디자인을 배우기 시작했다.
우아하며, 독특한 안경을 원하고 좋아하는 브랜드인 이브 코강 아이웨어. 이렇게 이 제품은 전 세계 고급 안경 시장에서 하이브랜드를 지향하는 국제적인 브랜드로 탄생하게 됐다.
이브 코강 안경의 주 타깃은 패션을 원하는 고객, 스포티하고 엘레강트한 남성들이며, 주로 40~50대 전문직에 있는 사람이 주로 착용한다.
이브 코강 안경은 낭만적인 나라 프랑스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안경테다.
부드러운 곡선과 화려한 색상이 포인트인 이브 코강 아이웨어는 전 세계 여러 마담들이 선호하는 제품 중의 하나다. 또 고대 그리스의 문양을 안경 장식으로 사용한 디자인이 독특해 전세계 패션 리더들이 선호하고 있다.
문의 필론주식회사 (02)445-9020~1
jun7564@fneyefocus.com 전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