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스, 이니셜 각인 서비스 이벤트 화제

2016-09-28     김선민
내달 31일까지 진행

대명광학(주)(대표 브래들리 스탠리)이 다가스 신제품 'D6 프리폼누진렌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화제다. 대명광학은 다가스 D6의 우수한 기술을 널리 홍보하고자 지난 8월 부터 오는 10월 31일 까지 이니셜 각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품격 높은 고객만을 위한 이번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다가스 D6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며 렌즈의 우측 상단에 고급스럽고 섬세한 엑세머레이저 마킹기술로 또렷하고 정확하게 각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다.

한국인의 체형을 적용한 내면비구면 설계방식의 다가스 D6 특징은 하나의 단일품목과 가격에 원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의 업무스타일, 업무시간, 취미에 맞게 특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가능한 베스트 누진렌즈다.

원용부 특화용 누진을 선택 시 누진대는 13, 15, 17mm로 선택가능하며 드라이빙과 실내·외를 교차 활동하는 직종군, 스포츠 취미활동으로 활동적인 고객들에게 적합하며, 중간거리 특화용 누진을 선택시 누진대는 13, 15, 17mm이며 강사나 무대연출가, 지휘자, 방송기자, 아나운서, 예술가 등 강단에서의 업무 비중이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근거리 특화용 누진은 누진대 11, 13, 15mm로 치과의사, PCB 조립 및 생산시설 등 세밀한 작업을 주로하는 엔지니어, 피규어 아트디렉터, 조각가, 보석 세공인, 연구실 근무자, 금융직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소비자에 적합한 렌즈다. 타입 2(중간거리 특화용)와 타입3(근거리 특화용)는 검안 시 정확한 맞춤형 정보 안면각, 경사각, 정점간 거리 값을 통해 최적의 시야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타입 D6는 이처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세가지 타입을 한 제품에서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근용부 특화용 타입은 다이나믹한 도시생활에 맞게 설계된 누진으로 빠른 초점이동을 통해 스마트 기기의 정보를 정확하게 캐치할 수 있는 세분화된 기술로 누구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누진이다.

또한 다가스 D6 유브이텍트를 선택시에는 일반렌즈보다 400nm까지 완벽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율과 420nm 영역까지도 부분 차단해줘 백내장 예방 및 진행지연 등 안구건강에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시광선 중 단파장인 청색광 영역까지도 부분 차단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청광차단 기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