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IS 수주회, 19개 업체 100여개 브랜드 참가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서 16일 개최

2016-11-07     전시현
지난 5월11일 열린 하우스브랜드 연합 수주회

1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수주회가 열린다.오는 16일 서울 청담동에 있는 리베라호텔 3층 대연회장에서 19회 EFIS 수주회를 개최한다. EFIS는 하우스 &인디아이웨어 브랜드의 수주 및 전시회로써 자리잡고 있는 수주회로 19개업체 100여개의 다양한 아이웨어 브랜드들의 2017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래된 역사와 정통성을 가진 안경전문 하우스브랜드부터 트랜드를 선도하는 인디아이웨어, 대중적이고 현재 안경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프로젝트 브랜드들까지 다양한 도수테와 선글라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수주회 관계자는 "프랑스 정통 하우스 브랜드 LAFONT과 L.G.R, CUTER AND GROSS등의 수입 브랜드와 국내프로젝트 브랜드인 LASH, HASHTAG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가해서 이 행사를 더욱 빛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프랑스 LAFONT 본사 디자이너와, 일본 YELLOWS PLUS의 디자이너 YAMAGHISH 사장이 참석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주회는 리베라호텔 3층 대연회장에 있는 베르사이유홀, 몽블랑홀로 나뉘어 진행되며 쿠키, 과일, 커피 등이 간단한 음식도 제공된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