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 미아사거리점 오픈

2016-12-24     전시현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가 서울시 월계로에 위치한 미아사거리점을 지난 16일 오픈했다.
미아사거리 구 아웃백 자리에 위치한 미아사거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급 자전거와 크리스마스트리세트, 드링킹 머그잔 세트, 요술우산, 거울, 보풀제거기, 발매트를 증정하는 '꽝 없는 복권' 행사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명품 선글라스 절반가 행사, 어린이용 선글라스 무료 증정(선착순 100명), 시험착용 컬러 렌즈 무료 증정(선착순 150명),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무료 돋보기 증정(선착순 500명) 등을 준비해 모든 고객층이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 얼굴형에 따른 특성과 시생활 습관을 고려해 제작한 35만원 상당의 에실로 오디세이 2Fit 렌즈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당일을 포함해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미아사거리점에는 다비치보청기센터도 마련돼 있어 청력테스트 쿠폰 지참 시 무료 청력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개인맞춤형 보청기 A/S도 가능하다.

미아사거리점 관계자는 "앞으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무료 시력검사와 안경 증정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