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컬러 선글라스로 2% 채우자

2017-02-24     김선민
나인어코드 스타일 제안

2% 부족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한 포인트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을 도와 모자란 스타일을 완벽하게 만드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에 스타일링을 한층 멋스럽게 살려 줄 핵심 아이템인 패턴, 컬러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스타일을 한층 멋스럽게! '패턴' 선글라스

지루한 스타일에 화려한 감각을 어필하고 싶다면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옐로우 레오파드 패턴이 눈에 띄는 나인어코드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킨다. 또한 프레임의 골드 컬러와 옐로우 컬러가 균형감 있게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매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뿔테 선글라스가 정답. 현란한 패턴이 매력적인 나인어코드 뿔테 선글라스는 평범한 스타일에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뿔테 특유의 진중하고 포멀한 분위기는 모노톤 패션에 함께한다면 더욱 빛을 바랄 수 있다.

■컬러풀! 원더풀! 선글라스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역시 허전한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 넣을 최고의 아이템.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나인어코드 선글라스는 걸리시한 무드를 선사해 여성들의 사랑스러운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의 프레임과 큼지막한 렌즈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니 기억해 둘 것.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 선글라스는 어떨까. 볼드한 사각 프레임이 도회적인 감성을 뿜어내는 나인어코드 선글라스는 청량한 블루 컬러가 더해져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신비로운 모습의 미러렌즈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고조시킨다.

나인어코드 관계자는 "스타일에 부족함을 느낀다면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활용해볼 것을 권한다"며, "지나치게 오버사이즈나 튀기만한 선글라스보다는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한 제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