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캠페인 펼쳐

2017-05-25     김선민
트랜지션스 최상의 기술.강점등 소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여가 중심적 생활 인식 확대로 인해, 변색렌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 트랜지션스 클래식과 시그니쳐로 15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활동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 행동 변화를 살펴보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이 결합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이기도 하다. 게다가 골프, 등산, 캠핑 등 레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과 소비자 행동 변화는 변색렌즈의 새로운 잠재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변색렌즈는 미국과 호주 등 선진 국가에서 전체 렌즈 소비량 중 2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것이 입증되기도 했다.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자동으로 변해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고,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진한 컬러로 바뀌는 안경렌즈다.

에실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트랜지션스 (Transitions)는 변색렌즈 전 세계 1위 브랜드로 '크로미아7 포토크리믹 기술'이 적용돼 균일한 농도와 색상으로 렌즈가 변하는 에실로의 변색렌즈 브랜드다. 트랜지션스는 누진과 단초점렌즈에서 3가지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시력 교정 안경과 야외에서 선글라스로도 겸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자외선 100% 차단과 더불어 일상 생활과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청광을 차단해 눈 보호가 가능하다.

특히 블루라이트 차단 원리는 렌즈재질 내 흡수 차단방식으로 변색 분자구소자 비활성화 상태인 실내에서 20%, 활성화상태인 실외에서 85% 이상 흡수 차단돼 다양한 조도 변화에도 대비감도를 높이고 다양한 선택과 편리성, 그리고 눈 보호 혜택까지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트랜지션스의 차별화는 제품을 넘어 소비자 캠페인까지 이어져 새로운 비즈니스를 제시하고 있다. 안경사 대상 '트랜지션스 프로모션'은 이달 15일 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니콘, 바리락스 트랜지션스'를 주문하면 해당 제품별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골드바 프로모션'은 6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7개월간 매월 트랜지션스 매출 1위 안경원을 선정, 순금 골드바 5돈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최고 매출을 달성한 1위 안경원에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실로 안경사 포탈 사이트 (http://ecp.essilor.co.kr)을 방문하거나 에실로 담당 영업사원 혹은 고객지원부(1600-8121)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소비자 대상 이벤트는 오는 15일 부터 7월 14일 까지 '니콘, 바리락스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에게 눈 마사지기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은 트랜지션스 구매 후 안경사로부터 전달받은 쿠폰의 쿠폰 번호를 이벤트 등록 페이지(www.transitions-event.com)에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에실로코리아는 안경사 대상의 프로모션과 소비자 이벤트 활성화를 돕고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전방위적으로 확대한다. 서울과 부산지역 버스에 바리락스 모델 차승원으로 옥외광고가 진행되며, 네이버, 구글 등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SNS를 통해 트랜지션스를 알리는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강화한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전방위적 프로모션과 이벤트 그리고 광고활동을 통해 어려워 지고 있는 안경렌즈 시장 환경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