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장 김창수’ 조진웅, 림락 원형 안경테 착용

2017-10-13     아이포커스편집
백범 김구 완벽 재현… 잔잔한 울림 더하다

가을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 '대장 김창수'의 배우 조진웅 안경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김구)가 인천 감옥소 조선인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로, 그동안 다뤄지지 않은 백범 김구의 청년시절을 그린 작품이기도 하다.

드라마 '시그널', 영화 '아가씨', 보안관' 등으로 폭 넓은 장르와 다양한 캐릭터를 두루 섭렵한 배우 조진웅이 청년 김창수 역을 맡아 더욱 섬세하고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범 김구를 완벽히 표현하기 위한 그의 노력은 연기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서도 엿볼 수 있다. 백범 김구의 트레이드 마크로 대중에게 각인돼 있는 '동그란 안경'. 배우 조진웅은 영화 제작보고회는 물론, 언론시사회와 매체인터뷰 등 다양한 영화 홍보활동에서 항상 똑같은 '동그란 안경'을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동그란 안경'을 지속적으로 착용해 관객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백범 김구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백범 김구'역할에 완벽히 스며든 배우 조진웅의 이토록 섬세한 디테일이 그가 왜 명품 배우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조진웅씨가 지속적으로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동그란 안경'은 70년 전통의 아이웨어 브랜드 '림락(Rimrock)' 제품이다.

림락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R578A'는 동그란 프레임의 솔텍스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내구성이 좋은 SUN COBALT(썬 코발트) 소재를 사용, 탄성이 좋고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뛰어나다. 배우 조진웅이 착용한 블랙 컬러 외에도 브론즈, 딥 브라운 컬러 등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구성돼 있다.

림락 홍보마케팅팀은 "영화시사회, 매체 인터뷰 등 지속적인 착용으로 온라인상에서는 벌써 '조진웅 안경'으로 검색어가 실시간 상승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시사회 등 다양한 영화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도 '청년 김창수'가 '대장 김창수'로 거듭나는 장면에서 림락 안경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디엠무역은 오는 11월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대구.광주.대전 등 지방 수주회를 개최하며 2018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kkeehyuk@fneyefocus.com 권기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