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아이티씨, 2018 S/S 수주회 오는 22~23일 개최

2017-11-10     김선민
20년 노하우 완결판 베디베로 한자리


세계적인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세원itc(대표 이원재)의 하우스 브랜드 베디베로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베디베로 스퀘어에서 신제품 수주회를 개최한다.

베디베로는 기존 커스터마이징 프레임과 동시에 다양한 아세테이트 컬러를 접목시킨 선글라스 디자인으로 론칭 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수주회에는 베디베로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현한 핑크 카모플라주 패턴의 선글라스와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또 컬러풀한 틴트 렌즈와 별 디테일 장식이 가미된 선글라스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선글라스를 찾는 안경사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원itc 전소연 상무는 "세원의 모티브인 '선글라스도 패션이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함께 트렌디함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췄다"며 "베디베로를 위해 커스텀 된 마주?리 아세테이트 소재를 활용해 2018 컬렉션을 위한 다양한 컬러감을 표현해냈다.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웨어에 사용되는 소재 중 최고급이라고 평가 받는 티타늄 소재 사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과 착용감면에서도 높은 만족도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수주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베디베로 외에 세원itc가 보유한 다양한 수입 토털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디베로 문의 (070-4453-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