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제품 수주회 '소다몬 프레젠테이션' 유니크한 디자인에 매료 리트론.어템코어 등 국내 첫선 새 캠페인 '고 이스트'도 공개 13일, 부산 해운대서도 진행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 브랜드 소다몬(대표 강은숙)이 2018 신제품 수주회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6일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된 '2018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은 많은 바이어와 안경원 관계자의 방문으로 성황을 이뤘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새로운 컬러와 그래픽이 적용된 기존 라인의 선글라스와 함께 2018년 출시될 스포츠 선글라스 '리트론(RE:TRON)'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어템코어(ATTEM.III CORE)'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스포츠 선글라스 '리트론(RE:TRON)'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굿 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된 제품이다.
이번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에서는 2018년 캠페인인 'GO EAST(고 이스트)'도 엿볼 수 있었다. 'GO EAST'는 'Towards The Sunrise'라는 슬로건과 함께 자신의 꿈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가라는 의미가 담긴 소다몬의 2018 캠페인이다. 신제품 중에서는 'GO EAST' 캠페인을 주제로 한 시그니처 모델도 출시됐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였다.
소다몬은 유니크한 스토리를 보여주며 개성있고 톡톡 튀는 제품들을 주로 소개한다. 스포츠 선글라스부터 패션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고, 컬러풀한 색채와 독특하고 재미있는 템플 디자인으로 젊은 브랜드란 인식을 주고 있다.
소다몬 유상민 영업본부장은 "많은 국내 바이어와 안경원과의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전하며 "새롭게 출시되는 '리트론(RE:TRON)'과 '어템코어(ATTEM.III CORE)'가 바이어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 소비자에게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손영주 마케팅디자인본부장은 "소다몬은 꿈과 목표를 위해서 전진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 다양한 컨셉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고 밝히고 "우리의 삶은 목표를 향해 가다 보면 도전 과정에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을 마주하게 된다. 하지만 그 고통의 순간을 극복하고, 멈추지 않는다면 두 번째 바람이 불어오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그것이 세컨드 윈드인데, 소다몬은 그 세컨드 윈드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소다몬은 서울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오는 13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도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2018 신제품은 2월 말 백화점 및 안경원 공식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