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IS 부산수주회’ 내달 8일 개최

2017-12-22     김선민
전통있는 하우스 아이웨어 수주회인 efis(eyewear fair in seoul)가 내달 8일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안경사 수주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노보텔 앰버서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며, 참가 업체로는 제이나인스테이션, 엠투아이티씨, 지오코퍼레이션, 로덴코리아, 오피스더블유, 한독광학, 세양코리아, 레인코트코리아, 아주옵틱스, 마루아이티씨, 빅스타아이엔지,오이코스아이웨어, 씨슬로우, 오드아이웨어 등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취급 업체 14곳이 참가한다.

이번 수주회는 efis가 서울에서만 개최됐던 탓에 남부지역 안경사들은 참여하기 어려웠다. 이에 이번 부산 수주회를 통해 안경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퀄리티 있는 정통 수입 하우스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안경사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또 참가업체들이 선보이는 2018년도 신모델과 신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도 아이웨어 트렌드를 엿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efis 관계자는 서울 위주 수주회에 쉽게 접근하기가 어렵고, 기회가 없었던 남부지역 안경사 분들에게 하우스·인디아이웨어 브랜드들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하우스·인디아이웨어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지만, 시간과 기회가 없어서 주저하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fis는 지난 2010년 처음 열려 수입 하우스 제품들을 중심으로 안경사들에게 한 자리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통있는 연합수주회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