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기획 <2>

2018-02-02     김선민

유니크.트렌디한 감성 물씬 '소다몬'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다몬(SODAMON)은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과 컬러를 사용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소다몬의 슬로건인 'Enjoy the Unique'는 각자의 삶 속에 숨어있는 독특한 개성을 즐기고 표출하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이에 맞춰 매년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2017년 '세컨드 윈드(Second Wind)'를 시작으로 올해는 '고 이스트(Go East)'를 전개하고 있다. '고 이스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나'를 찾는 프로젝트로서 각자의 삶 속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리프레쉬하는 다양한 모습들을 화보에 담았다. 새 화보는 이달 중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STEP에서는 보강된 신규 제품 라인업을 전격 공개한다. '리트론(RE:TRON)은 국가표준기술원의 한국인 신체 통계자료와 소다몬 고유의 데이터를 적용해 아시아인 두상에 최적화 해 탄생한 제품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88PI의 대형 렌즈를 73 X 54로 가공했으며, 프론트 엔드피스가 약 7mm정도 내려간 다운렉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츠 활동 시 필수적인 헬멧이나 모자와의 간섭을 크게 줄여 안정된 착용감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한 '어템코어(ATTEM.III CORE)'는 메탈 코어를 안경다리에 삽입하는 소다몬만의 특허기술(안경다리의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에 관한 특허)을 적용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더욱 가벼워진 '어템' 기본 모델과 트렌디한 감성의 '혼투스', 유.소아용 선글라스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루키' 선글라스도 소다몬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Booth No. 05




표현의 한계를 넘어선 도발 '카르벤'

투페이스의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인 카르벤(CARVEN)은 유럽풍의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카르벤은 모든 제품의 표현이 무궁무진하다. 다시 말해 소재가 표현할 수 있는 느낌에 제한이 없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독창적이다. 연령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느낌의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표현의 한계를 넘어선 카르벤의 퍼포먼스는 놀라운 정도다.

특히 트렌디한 캣츠아이 스타일과 러블리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20~3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남성들을 겨냥한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다. 모던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라운드, 스퀘어 형태의 제품들은 젊은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올해 STEP에서는 2018년도 S/S 뉴컬렉션을 전격공개 할 예정이다. 콘셉트는 컬러감을 강조한 화려하면서도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홀리데이'다. 이번 컬렉션은 특히 화려한 틴트컬러가 포인트다. 트렌디한 오버 쉐입과 투 브릿지 형태의 디자인은 레트로 무드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무방할 정도다. 제품 면면에서 묻어나는 고급스러움은 카르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준다.
Booth No.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