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소재를 통해 최상의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고게터(GO-GETTER)가 2018 S/S 시즌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선글라스 컬렉션의 콘셉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컬러를 입히다'로, 고게터만의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조화롭게 적용시켜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게터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디자인 다양성이 그 어느때보다 눈에 띈다. 댄디하고 세련된 연출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잉스타일 제품은 물론이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캣아이 스타일, 라운드, 스퀘어, 폴리곤 등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고게터를 전개하는 수옵티컬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안경사분들과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나가기 위해 디자인 스펙트럼을 더 넓게 구성했다"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이 많아 부담도 컸지만,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한 전직원들의 노력으로 신제품이 출시돼 기쁘다.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게터는 진취적으로 나아가 성취하는 사람, 즉 야심찬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순수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지난 2014년 론칭 후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착용자에게 꼭 맞는 편안한 디자인과 세련된 프레임 스타일을 추구한다.
또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는 고급 아세테이트와 내구성이 좋은 두랄루민 등, 최고급 소재들을 믹스매치해 고게터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시켜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