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아이즈는 Realize your real eyes by REAL-IZE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REAL-IZE만의 아이웨어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2018년 DIOPS에서부터 시작해 끊임 없는 디자인 연구와 확실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람들은 순간의 표정으로 인상을 남긴다. 그러한 표정은 눈만 보아도 그 사람의 희,로,애,락을 알 수 있다. 눈은 인상의 중요한 역할을 하듯 안경도 디자인에 따라 인상이 달라진다. REAL-IZE 콘셉트인 '인상'처럼 누군가에게 좋은 이미지로 각인 되는 아이웨어를 디자인 하고자 한다.
그리고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시력이 나쁨에도 불구하고 안경은 불편하다, 잘 안어울린다 라는 이유로 자신의 눈을 방치한다. 이 때문에 REAL-IZE는 가볍고 편한 다양한 스타일의 안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흐릿한 세상, REAl-IZE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경험해보자.
'안경을 잘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1년 가까이 준비해온 포머(대표 이동국)의 투윙(TUWING) 브랜드가 비상 준비를 완료했다. 포머의 이동국 대표는 "준비기간이 오래 걸린 만큼 시간, 자금의 손실이 불가 했으나 제대로 만들어서 고객들이 인정하는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 더 중요한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강조한다.
투윙(TUWING)은 특허출원 무용접 안경테, 베타 티타늄 템플을 사용한 모던 안경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한 마담용 안경테 등 특정 마니아층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대중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투윙(TUWING)의 색깔이라고 한다.
포머 이동국 대표는 20년간 안경 디자인 및 제조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Back to the BASIC', 'Light as AIR'를 제품과 브랜드의 이념으로 생각하고 전력을 다하고 있다. 투윙(TUWING)은 4월 중순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정식 론칭은 5월 초로 예정돼 있어 벌써부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 할 유통 파트너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