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티스코리아(대표 이호익)는 토마티스 청지각 요법에 대한 공개 설명회를 오는 22일(원광디지털대학교 대전캠퍼스)과 28일(서울 강남성모병원)에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마티스 청지각 요법(Tomatisⓡ Method)은 최초의 Sound Therapy로 청각통합훈련 분야에서 가장 뛰어나며, 현존하는 모든 Sound Therapy들에 영향을 줘 세계적인 표준으로 자리하고 있다.
2018년 토마티스코리아에서 출간한 '기적을 부르는 토마티스 청지각 요법'에 이어 세계적으로 저명한 작가이자 뉴욕타임즈 칼럼리스트이면서 정신과 의사인 노먼 도이지의 '스스로 치유하는 뇌'에서 토마티스 요법의 사례들이 깊게 다뤄지면서 더 많은 분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 후원업체로 참가하고 있는 조은소리보청기 문상철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토마티스 요법(Tomatisⓡ Method)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와 세계적인 추세, 토마티스요법이 적용된 실사례(난독증, 발달장애)를 소개하고, 앞으로 토마티스 요법의 국내에서의 전망, 그리고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 여러분들이 토마티스요법을 도입했을 때 어떤 강점을 갖게 되는지 안내를 드리고, 말씀을 나눌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하고,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