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쏠아이, 프랜차이즈 선두 도전장

2018-07-13     아이포커스편집
코엑스센터서 사업설명회 17일 열어
모회사 싸이더스, 마케팅 적극 서포트
이엔비코퍼레이션과 업무협약도 체결


국내 대표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 IHQ(대표이사 전용주) 뷰티 전문 브랜드 '두쏠 뷰티'가 야심차게 준비한 안경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아이엠스타(대표 유일평)가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프리미엄 룸에서 사업설명회 및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이앤비코퍼레이션(대표 김석현)과 업무협약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두쏠아이'와 '바라보다'를 동시에 이끌게 된 아이엠스타가 본격적인 전국 체인망 확대를 공식적으로 선언함과 동시에, '아이패밀리'와 '안경창고 싸군', '바라보다'를 보유한 이앤비코퍼레이션과의 긴밀한 협력강화를 알리는 자리다.

아이엠스타의 모기업인 IHQ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그룹으로 영화, 드라마 및 음반제작, 연기자 지도,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가 총액 3000억 원이 넘는 코스피 상장사로 국내 대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꼽힌다.

특히 IHQ의 대표 자회사인 싸이더스HQ와 아이엠스타는 긴밀한 마케팅 제휴를 통해 TV, 영화 등 오프라인을 통한 PPL은 물론 매장 홍보물 지원 및 연예인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것으로 알려지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엠스타 관계자는 "두쏠아이는 소비자 만족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가치와 실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두쏠아이와 바라보다 모두 가맹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아이엠스타의 첫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엠스타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자신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두쏠아이'는 프리미엄 안경원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가치와 실리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맞춤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가격정찰제 시행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다양한 가격대와 트렌디한 제품을 가맹점에 공급할 예정이다.

바라보다는 '좋은 사람! 좋은 인상! 좋은 생각!'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신개념 안경문화를 실천하며,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감각, 새로운 안경문화를 추구하는 젊고 활력 넘치는 안경원을 콘셉트로 두쏠아이와 함께 아이엠스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한편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엠스타 본사(02-511-1437)나 두쏠아이 또는 바라보다 홈페이지(www.dusoleye.co.kr, www.barabodaeye)를 통해 가능하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