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 안경사와 밀착 소통에 박차

2019-04-05     김선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개설

세계 광학 기술의 선두주자 한국호야렌즈(대표 이선배·이하 호야렌즈)가 안경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야렌즈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안경사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호야렌즈 소식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안경사 전용 사이트와 SMS로 제공됐던 제품 정보, 교육 일정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드뷰, 동영상, 링크 등의 기능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공지사항 등의 정보도 추가한다. 공지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식 홈에서 한 번에 확인 가능하며,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안경사들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경사와의 관계쉽도 더욱 공고히 유지할 예정이다. 4월에는 온라인 주문 안내 및 신제품 정보 등을 담은 뉴스레터도 발행한다.

한편, 호야렌즈는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하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한국호야렌즈'를 검색한 후, 이벤트 소식글에 축하 인사 및 호야렌즈 코드 번호, 성함, 핸드폰 번호를 댓글로 달면 된다.

호야렌즈 관계자는 "안경사 분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개설하게 됐다. 오픈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기프티콘 선물과 함께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경사 분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