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나왔어요” 디옵스서 참관객들 눈도장 꾸욱

2019-04-26     아이포커스편집
씨엠에이글로벌-친환경 렌즈세정액 글라스클라


㈜씨엠에이글로벌(대표 김병진)은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에서 친화경 렌즈세정액 '글라스클라(Glasklar)'를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글라스클라(Glasklar)'는 와인병을 연상시키듯 화려한 색상의 용기가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안경원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신개념의 아이템으로 각광받았다.

'글라스클라(Glasklar)'는 100% 천연성분의 독일생산제품으로 유럽기준 CE인증을 획득했으며, 차별화된 용기(컬러플한 세정액용기)로 매장상호와 전화번호 인쇄가능(2년이상 사용해도 벗겨지지 않는 고품질 인쇄), 더블링 구조 뚜껑을 사용하여 액이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미세분사로 사용이 편리하다.

씨엠에이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매장에 렌즈 세정액 주입기를 설치하여 고객이 언제든지 리필 할 수 있는 신개념 안경렌즈 세정액이다"고 밝히고, "리필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안경원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어 단골고객 확보에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며라고 강조했다.




드림아이-하이퀄리티에 고급스러움 템템


드림아이(대표 왕성표)는 TMTM(템템)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번 대구국제안경전에 출시하여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TMTM(템템)은 단순히 안경을 넘어 아름다움과 편안함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멋스러운 안경을 추구한다. TMTM은 안경만을 생각하고 안경만을 만들어온 안경쟁이들이 하이퀄리티의 안경을 진실된 가격으로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만든 안경임을 강조한다. 제품 하나 하나 디자인과 공정을 모두 국내에서 세심한 손길로 제작했으며, 세상의 눈이 되어 당신의 삶의 일부분이 되고 싶은 TMTM은 가슴깊이 당신을 생각하고 안경을 만들어 간다.

드림아이 관계자는 "TMTM은 삶 그 자체이다. 삶이란 시시각각 계절이 변하듯 변하지만 그 안에 본질은 변하지 않듯 템템도 마찬가지다. 안경프레임, 컬러 등은 변할 수 있지만 템템이 본질적으로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고 밝히고, "좀 더 좋은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템템을 느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피팅몬스터-증강현실로 착용하고 구매까지


피팅몬스터(대표 김재윤)는 가상 피팅 솔루션 기반 유통 플랫폼 선두기업이며, 개인맞춤형 가상피팅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를 사업목표로 두고 있다.

이번 대구국제안경전에서 선보인 AR(증강현실) 안경 쇼핑몰 피팅몬스터는 안경 구매 고객들의 불만족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안경 가상 피팅을 통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판매자들에게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종 목표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제품을 더 많이 공유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가상 안경피팅 기반 오픈마켓형 쇼핑 플랫폼이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며, 성향분석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추천해 준다. 또 영상녹화 방식으로 좌우 45도 정확한 가상피팅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피팅몬스터 김재윤 대표는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가상피팅할 수 있어 비교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다. 또 실시간 공유기능으로 제품 홍보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돼 있어 간편하다"고 강조했다.




패션디자인-30년 노하우 축적된 스피드



스피드(SPEED)는 패션디자인(대표 강경록)이 30년의 노하우로 2015년 론칭한 스포츠 선글라스 브랜드다. 론칭 후 총 5번의 신모델 출시와 연예인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알려 나가며, 대구국제안경전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책정 및 매년 신모델 출시를 통해 여러 가지 구색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한다.

스피드 선글라스 5001 모델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으로 오리지날 고글 형태의 스포츠 선글라스다. 아직 화이트컬러만 입고된 상태지만 많은 관심과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으로 스피드 브랜드 중 최고 인기모델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블랙컬러 포함 전 컬러는 5월에 출고 및 판매될 예정이다. 스피드 선글라스 4001~4002모델은 각각 2가지 종류의 사각.원형 타입의 프레임으로 2019년 신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연예인 마케팅을 통해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피드 선글라스 3001~3003 모델은 각각 3가지 종류의 프레임으로 2018년 신모델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스피드 선글라스의 모든 렌즈는 편광렌즈로 구성됐으며 테는 TR90을 사용했다.




37주식회사-트렌디 완결 피에스메르시



37주식회사(대표 이승근)가 Ps.merci(피에스메르시) 브랜드를 론칭해 대구국제안경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피에스메르시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이며 독자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브랜드 콘셉트는 일상에 대한 재해석을 통해 고마움과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고 그 순간을 표현할 수 있는 감성 있는 아이웨어를 제공하는 것이다.

TAEL M4 안경은 피에스메르시 트렌드를 대변하는 디자인이다. 강렬한 앵글을 만들어 마치 4각 모양의 프론트를 가진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매우 큰 편에 속하는 오버사이즈 핏 선글라스이지만 크기가 다른 하단의 안쪽과 바깥쪽의 갭은 자칫 각져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완곡하게 정리해준다. 이를 통해 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드러운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PURE M4 안경은 피에스 메르시 브랜드 특유의 제품으로 기존 제품 '누보'의 디자인 계열을 이어나가는 제품이다. 상단부분 림과 렌즈 사이에 간격을 만들어 착용시 눈썹 부분까지 노출이 되도록 고려했다. 이를 통해 오버사이즈 안구에서 답답함을 없애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게 했고, 착용자의 개성을 표현하기 쉽도록 고안됐다.


kkeehyuk@fneyefocus.com 권기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