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PICK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2019-05-10     김선민
다비치안경, 스퀘어.오버사이즈 등 선글라스 출시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하 다비치안경)이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은 레트로풍 스퀘어 쉐입의 초경량 베타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된 모델과 오버사이즈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등 트렌드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의 취향과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눈에 맞는 렌즈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은 티타늄 소재에 탄성이 더해진 베타티타늄 소재로 일반 메탈 소재보다 강도가 높고 벗겨짐에 강하며, 알러지 반응이 적어 금속 알러지가 있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테의 무게가 10~12g으로 가벼워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으며, 소프트 코 패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특히 다비치안경은 내 눈에 맞는 색을 찾아주는 '비젼 E-테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이 가장 편하게 느끼는 선글라스 렌즈 색상을 찾아줘 보다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선글라스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상의 UV를 차단해 안질환 예방과 눈 건강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