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딱! 토마토디앤씨 PB ‘어거스트’ 화제

2019-07-19     노민희
심플하고 세련된 무드·실용적 디자인 지향
인기스타·셀럽 협찬 마케팅으로 본격 홍보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야삼차게 론칭한 어거스트(AUGUST)가 안경사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거스트는 '뜨겁지만 푸르게 빛나는 8월 하늘을 닮은'이라는 콘셉트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품위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는 토마토디앤씨의 PB 브랜드다.

특히 북유럽풍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 모던한 디자인과 개성있는 컬러감이 돋보인다.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면서 소비자 대상 브랜드 홍보도 적극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배우 조정원이 SNS에 착용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조정원은 전직 아나운서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한 뒤 JTBC '바람이 분다'에서 열연했다.



토마토디앤씨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홍보를 위해 중장기적인 마케팅 플랜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처럼 다양한 인기스타, 셀럽 협찬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곧 휴가철을 앞두고 '내 얼굴에 맞는 선글라스 선택하기' 이벤트를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복지몰사이트인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통해 복지카드를 이용하는 170만명을 대상으로 얼굴형과 피부톤에 맞는 어거스트 선글라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관심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blessjn@fneyefocus.com 노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