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미니멀리즘’ 키블리, 내달 15~16일 단독수주회

2019-09-06     김선민
회현동 DK 제2사옥서 개최
퍼스널컬러 커뮤니케이션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키블리가 내달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회현동 DK 제 2사옥 빌딩 쇼룸에서 '2020 KIVULI PREVIEW 신제품 단독 수주회'를 개최한다.

키블리는 기존에 없던 감각적인 해석과 수준 높은 퀄리티로 결합된 새로운 프로덕트와 콘셉트를 안경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키블리의 뉴컬렉션은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구조를 활용한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센터피스인 더블피어스 라인과 트렌드와 클래식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본질 속에서 디테일을 강조한 도수테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구식 모더니즘과 실험정신이 반영된 작품을 영감으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기존 다른 브랜드들에서 보여주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나 키블리만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시그니처로 떠오른 영화 속 선글라스 디자인들을 키블리 2020 컬렉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 페르소나 컬렉션들의 매력만큼이나 시크하고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라인업들이 이번 시즌 키블리 제품들의 특징이다.

안경사들은 'PERSONA' 라는 주제로 그려낸 내년 시즌 센터피스를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으며, 올 F/W 시즌 홍종현, 서효림, 헨리 등 연예계 및 인플루언서들의 뉴트로 틴트렌즈 열풍을 이끈 주역인 '퍼스널 컬러렌즈 KIT'인 'KICOLOR'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내 피부톤과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전문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시간 및 안경원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렌즈에 대한 세트 구성을 할 수 있는 부분을 패키지로 개발해 키블리만의 독점적 계약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2) 717-3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