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번째 EFIS, 11월13일 안경사 만난다

2019-10-25     김선민
청담동 리베라호텔서 열어



1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보적 하우스·인디아이웨어 연합 전시회인 efis(eyewear fair in seoul)가 내달 13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3층 베르사이유, 몽블랑홀)에서 전격 개최된다.

이번 efis는 내년도 트렌드를 이끌어갈 다양한 수입 및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프랑스 파리 국제안경전시회인 silmo에 출품된 브랜드들의 신제품 전시와 함께 참여업체들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행사도 함께 열린다.

리베라 호텔 3층 두 개홀에서 각각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20개 업체가 참가하며, 2층 헤라홀에서는 사필로그룹 브랜드만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꾸며진다.

제우스 홀에서는 커버그라운드, 드므앤, 레이븐티얼스, 씬넘버포 등의 국내 브랜드를 위한 스페셜 공간이 추가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efis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efis이며, 단 하루만 안경사 분들을 만나뵐 예정이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전시회인 만큼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내년도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고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efis 참가사로는 로덴코리아, 세양코리아, 지오코퍼레이션, 오피스 더블유, 마루아이티씨, 한독광학, 엠투아이티씨, 아주옵틱스, 제이앤비코리아, 제이나인코퍼레이션, 레인코트코리아, 오이코스, 오드아이웨어, 빅스타아이엔지, 씨슬로우, 씨이디, 호루스인터내셔널, 파르마인터내셔널, 정글샵, 마이스터옵틱스, 사필로코리아, 레이븐티얼스, 드므앤, 커버그라운드 등이 참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참가 업체에 별도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