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마인터네셔널, 사필로그룹 공식수주회 11월13일 개최

숍인숍.수시오더.재고순환 관리 시스템<br />안경원 상생위한 다양한 영업지원 약속

2019-11-01     김선민
루디·나이키부터 펜디·디올·지방시까지…
2020 S/S시즌 뉴모델 한자리
청담 리베라호텔 헤라홀서

숍인숍·수시오더·재고순환 관리 시스템
안경원 상생 위한 다양한 영업지원 약속


㈜사필로코리아의 대주주로 나서며 국내 안경업계 주목할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파르마인터내셔널(대표 박상건.이하 파르마)이 대표 브랜드 루디·나이키와 함께 사필로그룹 아이웨어 수주회를 개최하며 국내 안경사들을 만날 예정이다. 수주회는 이달 13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 헤라홀에서 개최된다.

파르마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사필로가 새롭게 구축하는 차별화된 세일즈 패러다임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특히 안경원을 위한 다양한 영업지원 정책이 눈에 띈다. 먼저 거점별 안경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브랜드별 특화 인테리어를 지원한다. 루디, 나이키 등 고글 브랜드뿐만 아니라 사필로가 전개하는 펜디, 지방시, 디올, 지미추, 휴고보스, 막스마라, 폴라로이드, 카레라, 쥬시 꾸뛰르, 마크 제이콥스, 타미 힐피거 등 럭셔리 토털 라인을 감안해 계약조건을 고려한 인테리어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사필로그룹 공식 영업용 차량


또 이탈리아 본사 및 생산 거점 수시 사입으로 입고 주기를 대폭 줄이고 브랜드 입점 리스트를 최소화한 초도정책을 펼친다. 이동식 오더 시스템도 큰 장점이다. 이동식 오더 시스템은 사필로 전품목을 탑재한 대형 쇼케이스 차량이 직접 안경원을 방문해 제품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원스톱 주문시스템이다. 본사 부담이 크지만 안경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파르마의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재고 순환 관리 시스템도 눈에 띄는데, 분기별로 제품을 원활히 교환해줘 안경원들의 재고 부담을 덜어 줄 전망이다. 또한 파르마가 가진 방대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 역시 안경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사에서 전개하는 미디어, 스포츠, 셀럽, 인플루언서 등을 포함한 전방위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각인돼 안경원 판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선글라스 및 스포츠글라스 RX프로그램도 큰 장점 중 하나로,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RX프로그램을 보유한 루디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안경원에 최상급 만족도를 보증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르마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사필로 그룹 아이웨어를 안경사 분들께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참석하신 안경사분들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지원 정책을 설명드릴 예정"이라며 "수주회에 오셔서 저희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르마는 사세확장으로 인해 영업팀 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기간은 충원시 까지이며, 엄격한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가릴 예정이다. 문의는 010-7710-2754 또는 010-4329-3010으로 하면 된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