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대학가 새고객 유치전

2010-05-24     나홍선

서울 17개대서 '♥ this feeling’ 캠페인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는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주력으로 5월과 6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콘택트렌즈 착용 시 일반적으로 이물감이나 건조감으로 눈이 불편할 것이라는 인식이 잠재 고객들로 하여금 렌즈 착용을 꺼려하게 만드는 이유다. 따라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특히 렌즈를 처음 착용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촉촉한 편안함이 장점인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의 우수성과 건강한 착용법 등을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메인 타깃이라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렌즈 착용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촉촉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통해 진정한 나를 찾는다는 취지의 ‘♥ this feeling’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잡지인 '대학내일'과 함께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선발하고, 선발된 남녀 대학생 각 1명에게는 5월 31일 대학내일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대학가 축제기간인 5월말 경 표지모델 지원자들을 초청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의 촉촉함과 당당함을 느낄 수 있는 ‘모이스트 클럽 파티’도 진행한다.

서울시내 주요 대학가에서는 5월 31일부터 한 달간 ‘모이스트 무료 복사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대학가에 비치돼 있는 무료 복사지 뒷면의 시험착용 쿠폰으로 인근 안경원에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교환할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대학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숙명여대, 중앙대, 경희대, 덕성여대, 한국외국어대, 동덕여대, 서울여대, 숭실대, 상명대, 세종대, 국민대 등 총 17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장기착용렌즈가 아닌 일일 착용 정기 교체형렌즈로 시작하는 신규 렌즈 소비자들이 3배 급증했는데, 신규 렌즈 착용자의 49%가 가장 중요한 렌즈 선택 기준으로 ‘착용감’이라고 답변했다”며 “렌즈를 처음 접하는 대학생과 같이 젊은 소비자층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라크리온tm(lacreontm) 기술을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지속되는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일일착용 콘택트렌즈다. ‘라크리온tm(lacreontm)’은 눈물과 유사한 수분을 유지하는 습윤인자가 렌즈 재질에 함유되어 빠져나가지 않고 지속적인 습윤작용을 하도록 만드는 아큐브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렌즈 재질에 수분과 부드러움이 유지돼 촉촉할 뿐 아니라 렌즈와 눈 사이의 마찰 감소로 상쾌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