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자신있게 보다’ 캠페인 펼쳐

2020-04-14     김선민
뮤즈 김소현 청아함 부각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자신있게 보다'라는 콘셉트로 바이오트루 원데이렌즈와 다목적관리용액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슈롬코리아는 바이오트루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안경사 추천을 늘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뮤즈 김소현의 맑고 청아한 이미지를 부각시켜 광고효과를 높였다.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 눈에 띄는 메시지와 비쥬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재 바슈롬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SNS 등 디지털 매체와 버스, 코엑스 전광판 옥외광고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트루 원데이는 바슈롬만의 특허 받은 하이퍼겔 재질로 표면과 중심 모두 각막과 동일한 78%의 수분을 함유한 렌즈다.

또 높은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해 표면활성화 기술을 적용해 16시간동안 렌즈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은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20시간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렌즈관리용액으로 건강한 눈물과 일치하는 pH 7.5로 눈에 자극 없이 편안하다. 또 단백질의 변성을 막아 눈물의 천연 항균 작용을 강화하고, 안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에 탁월한 살균기능을 가져 렌즈 착용자의 눈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바슈롬의 대표 렌즈관리용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