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완판행렬' 카르페디엠 주목!

2020-06-24     김선민 기자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올해 2분기 이후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카르페디엠은 현재 다수 모델이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일부 제품은 선오더를 받는 파란을 연출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최근 국산 하우스 제품에 대한 인기에 기대 우후죽순 식으로 론칭했던 대부분 브랜드들이 코로나 사태 이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에 비춰 보면 매우 이례적인 일로, 업계 관계자들은 대중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개성을 지키려는 노력과 한국인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제작 프로세스가 안경사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또 마츠켈리(Mazzucchelli), 티타늄(Titanium), 듀랄류민(Duralumin) 등 최고급 소재 고수 전략도 카르페디엠의 인기에 한 몫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말 출시된 카르페디엠 2020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의 디자인을 유지 및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착용감을 극대화 시켰다는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와 재질의 완벽한 매치로 각자의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완성했다. 그중에서도 도수테 'SARA', 'LEO', 'MARS' 모델의 인기는 독보적이다. 다각형의 여성스런 아이쉐입이 돋보이는 SARA와 부드러운 라운드형이 인상적인 LEO, 그리고 하금테 정석으로 불리는 디자인과 신뢰감 가는 이미지 구축에 제격인 MARS는 폭넓은 고객층의 호응에 힘입어 긴급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리오더 물량의 상당부분이 이미 선오더로 매진될 정도다. 카르페디엠 2020컬렉션의 인기에 대해 카르페디엠 관계자는 "카르페디엠만의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 시작한 거 같아 매우 고무적이다. 방심하지 않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며 "현재 카르페디엠의 장점과 정수를 녹여낸 후속작을 오는 7월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한국시장은 물론 세계를 향해 비상하는 카르페디엠의 비상을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르페디엠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제품 주문 및 마케팅 지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02)463-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