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테이트(M TATE), 유려한 곡선… 트렌디한 템플·프론트…

화사한 컬러 압도적 100% 국내생산

2020-07-14     김선민 기자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의 명맥을 잇고 있는 엠테이트(M TATE)가 여심을 자극할 유니크한 신모델을 최근 출시하며 안경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엠테이트가 출시한 신모델 'MT-2021', 'MT-2022', 'MT-2023'은 블랙과 블랙골드, 블랙로즈골드,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가 적용된 모델로 유려한 곡선의 미가 돋보이는 프론트와 알러지가 없는 롱팁 아세테이트를 사용한 템플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특히 전량 대구에서 생산해 높은 품질과 A/S를 보장한다.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블랙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한 부분도 눈에 띈다.

엠테이트 아이웨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국내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유니크한 프론트 디자인과 모던한 템플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성 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엠테이트는 앞으로도 탁월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품력으로 안경사 분들을 찾아뵐 계획이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엠테이트는 안경의 주소재로 사용되고 있는 메탈(METAL)과 아세테이트(ACETATE)를 합성해 브랜드 네임을 완성시켰으며, 최소 10년 이상 아이웨어 시장에 종사한 디자이너와 제조, 유통 전문가들이 모여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아이웨어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완성도 높은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엠테이트만의 모던함과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하이 퀄리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안경사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엠테이트의 모든 제품은 최소 3개월 간의 연구 및 개발 기간을 거쳐 생산되며, 모든 제품 제작은 각 파트별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안경사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문의 : 제이에스아이웨어 070-8831-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