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디자인… 소재의 고급화… 완벽한 퀄리티의 탄생, 테라시아(THERASIA)

2020-09-24     김선민 기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숙련된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테라시아(THERASIA)'는 코로나 사태로 침체돼 있는 도매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테라시아는 골드(GOLD), 사바에(SABAE), 벨락(BERLAC) 3가지 시리즈로 출시됐으며, '바쁜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을 위한 아이웨어'라는 공통의 테마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테라시아 골드'는 최고급 소재 베타 티타늄을 사용했으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휴식 같은 안경, 라이트한 일상생활을 가능케 한다는 콘셉트로 탄생했다. 테라시아 골드는 어떤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며, 지나친 유행을 따르지 않는 기본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특히 높은 퀄리티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를 넘어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안경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정함'이라는 미의식에서 출발한 '테라시아 사바에'는 10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일관된 생산력을 자랑하는 일본 사바에 지역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숙련된 장인의 기술과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안경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이 만들어 낸 '진정함'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 디테일함이 돋보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테라시아 사바에는 해외 각지에서 '착용감이 좋은 안경'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해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1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인기라인이기도 하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테라시아 벨락'은 No 알러지, 다양한 컬러, 튼튼한 내구성, 탄력성, 초경량 등 5가지 콘셉트로 제작된 라인이다. 벨락은 세계적인 컬러 코팅 제조업체인 'Berlac Group'의 제품을 사용해 품질에서부터 디자인, 컬러 등이 말그대로 프리미엄 하다. 소재 역시 베타 티타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탄성이 뛰어나며, 얼굴에 안경테 자국이나 통증, 알레르기가 유발되는 문제를 최소화시켜 착용감 역시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