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네오이즘 직접 껴보고 착용감 홍보해요"

체험단 150명 모집… SNS 후기 중 베스트엔 특별 선물도 퓨어오렌지 브라운·슈퍼클리어 등 2종 중 1종 100알 제공

2021-10-22     노민희 기자

 

 

㈜네오비젼(대표 김경화)이 네오이즘 '퓨어 오렌지 브라운' 과 '슈퍼클리어' 체험단 150명을 26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을 희망할 경우 네오비젼 공식 홈페이지나 우먼스테이블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11월2일 개별통보를 통해 본격 활동하게 되며 두 가지 제품 중 한 가지 제품을 두팩(100알) 제공한다. 직접 렌즈를 착용하고 생활을 한 뒤 내달 8일부터 22일까지 개인 블로그, SNS 등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되는데 베스트 후기를 남긴 체험단 37명을 선정해 비스포크 큐커, 갤럭시 버즈2, 네오이즘 정품 팩 6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비젼은 체험단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네오이즘을 적극 알리는 등 소비자 밀착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체험단에서 제공하는 렌즈인 퓨어 오렌지 브라운과 슈퍼클리어는 MPC 12% 함유, 함수율 60%의 하이엔드 제품으로 편안하면서 촉촉한 착용감이 강점이다. 

네오비젼은 스테디 브랜드 달리부터 소비자들이 직접 착용해보고 추천하는 홍보 전략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네오이즘 역시 이미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전속모델로 발탁된 '손연재 렌즈'로 불리고 있다. 

네오이즘 브랜드 관계자는 "150명의 체험단을 활용해 제품을 홍보하는 만큼 안경원에서도 안경사 분들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수월하게 추천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계획이다. 렌즈를 무료로 착용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