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정통 아이웨어 레트로×이와모토 론칭

디엠무역, 22일 문래동서 안경사 첫 만남

2022-02-16     김선민 기자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일본 정통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를 선보이는 '2022 NEW PRODUCT COLLECTION'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현대적 취향과 가치를 복고적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로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다. 단순히 과거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색깔을 더해 레트로x이와모토만의 독자적인 클래식한 품격을 선보일 예정이다.레트로x이와모토는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장인 그룹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게 제작됐으며, 안경의 기본 가치인 편안함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완성도가 돋보인다. 2022년 컬렉션의 경우 메탈,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운 브랜드 '레트로x이와모토'를 처음 공개하는 '2022 NEW PRODUCT COLLECTION'은 오는 22일 서울 문래동 보사노바(2F)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디엠무역 관계자는 "2022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레트로x이와모토'의 첫 발걸음에 함께해 주시고, 레트로x이와모토를 통해 디엠무역이 보여줄 새로운 움직임과 그 울림의 깊이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엠무역은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로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인 림락을 필두로 한국 안경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건실한 업체다. 림락은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1983년 탄생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마니아층을 넘어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의 디자이너 'Youu'가 만든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유유콜렉터'를 리론칭해 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여 안경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김형식 이사 010-5222-3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