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정통아이웨어의 진수를 보다!

디엠무역, '레트로 이와모토' 서울‧광주 트렁크쇼

2022-07-21     김선민 기자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일본 정통 아이웨어 브랜드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트렁크쇼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트렁크쇼는 '서울 오뜨아이(대표 이도민)' 와 '광주 아이팩토리(대표 최우석)' 에서 지난달 29일부터 7월3일,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각각 5일간 진행했다. 

이번 레트로 이와모토 트렁크쇼는 각 안경원에 맞는 콘셉트존과 메인 상품존을 구분한 디스플레이로 브랜드 콘셉트를 이해하고 상품에 집중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올해 출시된 레트로 이와모토의 13모델, 50여가지 컬러의 전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참관객들이 보다 다양한 모델들을 착용해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트렁크쇼에 참가한 한 참관객은 "이렇게나 많은 정통 일본 안경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일본 안경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런 행사가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했고 자리를 마련해준 관계자 분들께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림락 제품을 좋아하는데 레트로 이와모토도 림락 못지 않게 퀄리티가 높은 것 같다. 림락과 같은 회사에서 브랜드를 전개한다고 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한편 디엠무역은 트렁크쇼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레트로 이와모토 안경'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증정해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과거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 이와모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으며, 40만원대 이상의 제품 가격에 걸맞게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뒀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레트로 이와모토는 앞으로도 트렁크 쇼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레트로 이와모토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 예정"이라며 "안경사 분들께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기에 더 힘이 난다. 레트로 이와모토를 구매하러 많은 소비자들이 안경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에 대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김형식 이사(010-5222-3569) 또는 이창현 대리(010-2316-7879)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