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미, 창립 10주년 소비자 이벤트 성료
㈜렌즈미(대표 서광용)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이벤트 중 '가맹점 경품 응모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렌즈미의 많은 제품들을 애용하고 아낌없는 호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많은 고객들이 렌즈미 매장을 방문하면서 가맹점 매출이 활성화되는 것을 주목적으로 진행했다.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 만큼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이벤트가 이뤄졌다. 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는 전국 약 230개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이 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응모권을 전달, 본사에서 추첨을 해 해당 사은품을 전달하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스타일러, D사의 헤어드라이어, 치킨 기프티콘 등이며 총 31명을 추첨했다. 의미있는 이벤트인 만큼 제세공과금까지 가맹점에 일절 부담을 주지 않고 렌즈미 본사에서 100% 지원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고객들과 10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렌즈미 공식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4개 채널을 통해 축하메시지를 받은 고객들 중 렌즈미를 오랜 시간 이용하고 응원한 팬을 선정해 A사 노트북, D사 헤어기기, L사 스마트TV를 비롯해 커피쿠폰까지 총 204명을 뽑았다.
렌즈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창립 10주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렌즈미를 아끼고 호응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돼 뿌듯하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렌즈미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가맹점과 윈윈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대전가수원점에서 D사 가방, 광주황금점에서 C사 가방, 전주객사점에서 L사 가방 당첨자가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