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에 찰떡!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그윽한 분위기 더하는 음영 메이크업에 딱, 아이섀도우 팔레트

2022-11-09     장은지 기자

깊어지는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태어나고 싶다면 눈가에 부드러운 음영을 더해보자.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아이팔레트가 있다면 컬러를 레이어링하거나 블렌딩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6바이올렛 니트

'쿨톤' 피부에 어울릴만한 바이올렛 베이스의 아이팔레트로 말린 장미 컬러를 한 방울 떨어뜨린 듯 우아한 컬러가 특징이다. 텁텁하게 발리기 쉬운 매트한 제형의 섀도우는 투명하게 발색하고 뭉치기 쉬운 촉촉한 제형의 글리터는 얇고 균일하게 발린다. 

출처 데이지크 인스타그램 @dasique_official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누디풀에스프레소
자연스럽게 음영을 완성할 수 있는 '뮤트' 컬러로 구성한 팔레트. 에스프레소의 크레마를 떠올리게 하는 베이지, 초콜릿의 붉은색과 라떼의 크리미한 색이 조화로운 모카 브라운, 다크하면서도 크리미한 에스프레소 브라운까지 10가지 컬러가 담겼다. 매트한 제형의 컬러는 브러쉬에 묻혀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쓸어주고, 글리터를 함유한 컬러는 손가락에 묻혀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르면 피부에 밀착해 오래 유지된다.   

출처 에뛰드 인스타그램 @etudeofficial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그윽한 가을 무드를 담은 아이 팔레트. 베이스 컬러로 활용하기에 좋은 카멜 브라운과 소프트 로즈는 매트한 텍스쳐로 피부에 뭉침 없이 실키하게 미끄러지고, 촉촉한 제형의 글리터는 피부에 맑게 녹아들어 영롱하게 반짝인다. 두 가지 컬러를 블렌딩하거나 톤온톤으로 레이어링 하면 고혹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출처 디어달리아 인스타그램 @deardahlia_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