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새해맞이 안경사-고객 프로모션 활짝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새해를 맞이해 안경사, 고객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2023년 계묘년 신년맞이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실로코리아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새해를 맞이한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실로 누진렌즈 사고 흑토끼를 찾아라!'로 행사 기간 중 바리락스, 니콘 등 에실로의 누진렌즈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카드 하단에 있는 QR코드를 촬영한 뒤 정보를 입력하면 카드에 적힌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은 재생과 부활을 상징하는 달나라 토끼의 기운을 담아 '토끼 골드바'로 마련됐다. 이밖에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니콘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에실로 클리닝와이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경사를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에실로와 안경원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비전 컨설팅을 진행한 안경사를 대상으로 토끼 골드바와 니콘 프리미엄 누진렌즈인 씨맥스 얼티밋 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에실로는 세계 최초 누진렌즈인 바리락스를 개발한 만큼 수십년간 누진렌즈 연구 개발 히스트로리를 쌓아왔다. 전세계 500명 이상의 연구개발자가 최적의 설계로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한국인 시야에 특화된 제품도 갖추고 있다.
에실로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안경을 교체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니즈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