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E 2023, D-9… 침체된 안경업계 새 희망 정조준 기대

15일 서울 세텍 1전시관서 60여 개 업체들 참가 확정돼 파격 할인‧기프트 증정 풍성 추첨 통해 특별상품 제공도

2023-02-09     김선민 기자

 

 

오는 15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3년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Seoul Eyewearshow(이하 POSE)'가 예열을 마치고 개최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POSE는 현재 수도권에 최신 시장트렌드 및 주요 제조‧유통사들의 핵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일 년 동안 판매할 상품군 콘셉트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안경전시회가 없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가맹점과 전국의 모든 안경원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POSE 핵심 콘셉트는 코로나 이후 불황을 겪고 있는 안경업계에 큰 활력을 불어넣자는 것이다. 이를 위해 디엠무역, 디캐이, 룩옵틱스, 까르뱅, 시원아이웨어, 성광옵틱, 마노머스, 어반아이웨어, 아이즈온, 팬텀옵티칼, 루디프로젝트, 바슈롬코리아, 한국알콘, 제이에스아이웨어, 쿠퍼비전코리아, 오트리 등 60여개 업체들이 참여를 확정하고, 당일 한정 파격할인 프로모션, 상품 주문시 추가 상품 및 기프트 증정, 성능 체험 상품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기에 참석한 모든 안경사들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과 추첨을 통한 특별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감사 프로그램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알려졌다. 

POSE 준비 TF팀 관계자는 "올해 POSE가 모두가 만족하는 알차고 실속 있는 행사로 진행돼, 향후 POSE가 더 크고 웅장하게 열릴 수 있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이어나가겠다"며 "국내외의 다양한 프레임 브랜드들과 콘택트렌즈, 안경용품 기업들을 비롯해 광학기기 업체들까지 이번 행사에서 많은 안경사 분들의 선택을 받고, 불황 속 무거운 어깨를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꼭 참석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올해의 준비를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POSE2023에 참가하는 한 업체 관계자는 "연초부터 좋은 행사에 참여 기회를 준 안경매니져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참가하는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니 안경사 분들께서 꼭 방문하셔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POSE 2023 관련 문의는 전화(010-5458-4042, 010-7177-6986)로 하면 된다.